서버정보

초기화 없는 장기 서버를 목표로 하는 타임서버입니다.

타임서버 안내

2.0 타임서버 운영자입니다.

[1서버] [2서버] [3서버] 통합운영
"활발한 전투가 진행되는서버. "
과금 없이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 하였습니다.
아덴/케릭/템거래 자유
다계정 금지 투클라(본케/보조)까지 허용
감사합니다.

* 경험치 : 8배
* 아이템 : 1배
* 아데나 : 4배

속성부여주문서 시스템 안내

무기에 4가지 속성(화령, 수령, 지령, 풍령)을 부여하여 특별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속성부여 확률
1단계 [100%] 2단계 [90%] 3단계[80%] 4단계 [70%] 5단계 [50%] 6단계 [30%] 7단계 [20%] 8단계 [10%] 9단계 [5%] 10단계 [1%]

속성부여주문서 종류
화령 (불 속성)
효과: 근거리 대미지 증가
단계별 효과: 근거리 대미지 +1
수령 (물 속성)
효과: SP 증가
단계별 효과: SP +1
풍령 (바람 속성)
효과: 원거리 대미지 증가
단계별 효과: 원거리 대미지 +1
지령 (땅 속성)
효과: 리덕션 증가
단계별 효과: 리덕션 +1

⚠️ 주의사항
최대 단계: 각 속성은 10단계까지 강화 가능합니다
속성 충돌: 한 무기에 다른 속성을 부여하면 기존 속성이 사라집니다
실패 시 초기화: 실패 시 모든 속성이 0으로 초기화됩니다

⚠️
안전한 강화: 1-4단계는 높은 성공률로 안전하게 강화 가능
신중한 강화: 5단계 이상부터는 실패 위험이 높아집니다
속성 선택: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속성을 선택하세요

아이템옵션부여 시스템 안내

아이템옵션부여주문서 :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아이템

시스템 특징
- 모든 등급에서 3개의 랜덤 옵션이 부여됨(노말은0포함)
- 1번 옵션, 2번 옵션, 3번 옵션으로 구분
- 성공 시 확률적으로 등급 상향
- 아이템 파괴 위험 없음
- 능력치/능력수치 랜덤부여
- 확률적으로 등급 상향

🎯 등급별 정보
💚 노말 등급 (0등급)
- 힘/덱스/인트/데미지/SP/명중/리덕션: [0 ~ 1]
- HP/MP: [1 ~ 10]
- MR: [0 ~ 5]
- 물약회복량: [0 ~ 5]

💙 레어 등급 (1등급)
- 힘/덱스/인트/데미지/SP/명중/리덕션: [1] (고정)
- HP/MP: [1 ~ 10]
- MR: [1 ~ 5]
- 물약회복량: [1 ~ 5]

🧡 에픽 등급 (2등급)
- 힘/덱스/인트/데미지/SP/명중/리덕션: 1 ~ 3
- HP/MP: [10 ~ 25]
- MR: [1 ~ 5]
- 물약회복량: [1 ~ 5]

💜 유니크 등급 (3등급)
- 힘/덱스/인트/데미지/SP/리덕션: [1 ~ 5]
- 명중: [1 ~ 10]
- HP/MP: [10 ~ 50]
- MR: [1 ~ 10]
- 물약회복량: [1 ~ 10]

⚠️ 안내
- 장비 아이템(무기, 방어구, 장신구)에만 사용 가능
- 옵션 종류와 수치는 랜덤으로 결정됨
- 확율은 1차부터 현재 까지 동일합니다

🏆 효과
- 아이템의 기본 능력치 외 추가 효과
-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
- 개인화된 아이템 제작 가능
- 등급 상향으로 아이템 가치 상승

아이템 옵션부여주문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장비를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아이템축복부여 시스템 안내


축복부여주문서 : 아이템에 축복을 부여하는 아이템

시스템 특징
성공률: 설정된 확률에 따라 성공/실패
축복단계: 1~5단계 랜덤 부여
실패 시 주문서만 소모
성공 시 동일단계나 단계 떨어질수 있음

축복 단계별 확률
🔸1단계: 75% (1-75)
🔸2단계: 15% (76-90)
🔸3단계: 5% (91-95)
🔸4단계: 3% (96-98)
🔸5단계: 2% (99-100)

⚔️무기 축복 효과
1단계: 추타+1, 명중+1
2단계: 추타+2, 명중+2
3단계: 추타+3, 명중+3
4단계: 추타+4, 명중+4
5단계: 추타+5, 명중+5

🗡️지팡이 축복 효과
1단계: SP+1, 마법명중+1
2단계: SP+2, 마법명중+2
3단계: SP+3, 마법명중+3
4단계: SP+4, 마법명중+4
5단계: SP+5, 마법명중+5

🛡️방어구 축복 효과
1단계: HP+50
2단계: HP+100
3단계: HP+150
4단계: HP+200
5단계: HP+250

🥇장신구 축복 효과
1단계: 추타+1, SP+1, HP+50, AC+1, 리덕션+1
2단계: 추타+2, SP+2, HP+100, AC+2, 리덕션+2
3단계: 추타+3, SP+3, HP+150, AC+3, 리덕션+3
4단계: 추타+4, SP+4, HP+200, AC+4, 리덕션+4
5단계: 추타+5, SP+5, HP+250, AC+5, 리덕션+5

축복세트 효과
축복 방어구 세트: AC-6, 리덕션+2
축복 장신구 세트: 근거리명중+2, 원거리명중+2, 마법명중+2
축복 마법인형: 근거리추타+3, 원거리추타+3, SP+3, 리덕션+3

인형옵션부여 시스템 안내

인형옵션부여주문서 : 인형에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아이템

시스템 특징
- 성공률: 100% (실패 위험 없음)
- 등급없이 랜덤능력치 1개부여
- 실패 시 주문서만 소모

부여 가능한 옵션 종류
🔸마법확률: [1] (고정)
🔸힘/덱스/인트/SP/데미지/명중/리덕션: [1 ~ 5]
🔸스턴 적중: [1 ~ 12]
🔸스턴 내성: [1 ~ 10]
🔸리덕션무시: [1 ~ 10]
🔸MR: [1 ~ 20]
🔸AC: [1 ~ 10]
🔸경험치/드랍률: [1 ~ 20]

🏆효과
- 마법인형의 능력치 향상
-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
- 개인화된 마법인형 제작 가능
- 특수 능력치로 차별화된 효과

인형랜덤옵션부여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마법인형을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인형축복부여 시스템 안내

인형축복부여주문서 : 인형에 특별한 능력을 영구 부여하는 아이템

시스템 특징
- 성공률: 10%
- 실패 시 아이템 파괴 위험 없음
- 마법인형에만 사용 가능

축복 부여 시 효과
- 데미지 감소 +3
- 근거리/원거리 데미지 +3
- SP +3
- 마법인형 착용 시 자동 적용
- 축복 효과는 영구 지속

⚠️주의사항
- 성공률이 낮으므로 여러 개 준비 필요
- 축복은 한 번만 부여 가능
- 축복 부여 후에는 재사용 불가

🏆효과
- 마법인형의 전투력 대폭 향상
- 캐릭터의 생존력 증가
- 영구적인 능력치 향상

인형축복부여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마법인형을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자리쟁탈전 시스템 안내

운영 시간
자리쟁탈전관리자 NPC와 대화
입장료 지불 후 자동 텔레포트

시스템 특징
입장 시 마비 상태로 시작
라운드 시작 전 대기 시스템
생존자에게 보상 지급

입장 방법
자리쟁탈전관리자 NPC와 대화
입장료 지불 후 자동 텔레포트

게임 진행
라운드 시스템
입장 시 마비 상태로 시작
라운드 시작 전 대기 시간
생존자에게 보상 지급
라운드별 보상 아이템

전략 팁
입장 전 충분한 준비
마비 상태에서 벗어날 준비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 준비
생존을 위한 전략 수립

자리쟁탈전을 통해 강력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팀배틀 시스템 안내

운영 시간
설정된 시간에 Y/N 메시지 수신
YES 선택 시 자동으로 팀 배정
팀별 스폰 위치로 이동

참가 방법
설정된 시간에 Y/N 메시지 수신
YES 선택 시 자동으로 팀 배정
팀별 스폰 위치로 이동

게임 규칙
A팀 vs B팀 대결
시작 전: 같은 팀 공격 불가
시작 후: 다른 팀만 공격 가능
사망 시 팀 점수 차감
승리 조건: 상대 팀 전멸

보상
공통 보상: 모든 참가자
승리 보상: 승리 팀만
패배 보상: 패배 팀만
보상 아이템은 승/패에 따라 다름

주의사항
참가 시 자동 사냥 중지됨
파티 해제됨
팀 배정 후 이름/혈맹 정보 변경
사망 시 투명화되어 관전
팀대전 종료 후 원래 정보 복구

팀배틀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다져보세요!

보물찾기 시스템 안내

운영 시간
설정된 시간에 Y/N 메시지 수신
YES 선택 시 자동으로 팀 배정
팀별 스폰 위치로 이동

참가 방법
설정된 시간에 Y/N 메시지 수신
YES 선택 시 자동으로 팀 배정
팀별 스폰 위치로 이동

게임 규칙
A팀 vs B팀 대결
시작 전: 같은 팀 공격 불가
시작 후: 다른 팀만 공격 가능
사망 시 팀 점수 차감
승리 조건: 상대 팀 전멸

보상
공통 보상: 모든 참가자
승리 보상: 승리 팀만
패배 보상: 패배 팀만
보상 아이템은 승/패에 따라 다름

주의사항
참가 시 자동 사냥 중지됨
파티 해제됨
팀 배정 후 이름/혈맹 정보 변경
사망 시 투명화되어 관전
팀대전 종료 후 원래 정보 복구

팀배틀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다져보세요!

콜로세움 시스템 안내

운영 시간
말하는섬 콜로세움
은기사 마을 콜로세움
글루딘 콜로세움
윈다우드 마을 콜로세움
켄트 마을 콜로세움

시스템 특징
여러 마을별 콜로세움 운영: 각 마을마다 독립적인 콜로세움 운영
단계별 몬스터 스폰 시스템: 난이도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몬스터 등장
보스 몬스터 등장: 특별한 보상과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 출현
아이템 드랍 시스템: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 획득 가능

게임 진행
휴식대기준비시작최종전종료
단계별 몬스터 스폰: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몬스터 등장
보스 몬스터 등장: 특별한 보상과 함께 강력한 보스 출현
아이템 드랍: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 획득
PvP 모드: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도 가능

보상
몬스터 사냥 보상: 일반 몬스터 사냥을 통한 기본 보상
아이템 드랍: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 획득
보스 몬스터 특별 보상: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특별한 보상
단계별 차등 보상: 진행 단계에 따라 차등적인 보상 제공

주의사항
참가 전 조건 확인: 레벨, 아이템 등 참가 조건 충족
입장료 준비: 콜로세움 입장에 필요한 비용 준비
제한사항 확인: 각 콜로세움의 특별한 제한사항 파악
단계별 진행 상황 파악: 현재 진행 단계와 다음 단계 예측
보상 아이템 수집: 드랍된 아이템들을 빠르게 수집

콜로세움을 통해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시간던전 시스템 안내

운영 시간

시간던전 안내
- 설정된 시간에만 입장 가능
- 각 던전별로 진행 시간 제한
- 던전마다 1시간씩 오픈
- 마을 3시 NPC 오픈시간만 스폰

시간던전 종류
🔸악마왕의 영토: 인기사냥터 비법서/조각 드랍
🔸마족신전: 경험치특화사냥터
🔸지옥: 재료파밍
🔸테베라스: 오시리스의상자 / 균열의핵 드랍
🔸용의안식처: 용갑옷재료 파밍 던전
🔸라스타바드: 특별 던전

무법자

무법자 사냥터 개요
무법자 사냥터는 캐릭터 이름이 "???"로 표시되는 특별한 사냥터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익명으로 표시되어 서로의 정체를 알 수 없으며, 완전한 PVP 지역입니다.

무법자 사냥터 안내
사냥터1, 샤냥터2, 사냥터3
익명 시스템: 모든 플레이어가 "???"로 표시
완전 PVP: 제한 없는 PVP 전투 가능
위험 지역: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 가능
정체 숨김: 혈맹, 레벨, 장비 등 모든 정보 숨김
높은 보상: 위험한 만큼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

무법자 사냥터 제한사항
파티 해제: 입장 시 자동으로 파티 해제
범죄자 상태: 자동으로 범죄자 상태 적용
완전 PVP: 모든 플레이어가 공격 가능

무법자 사냥터 혜택
높은 경험치: 일반 사냥터보다 높은 경험치
특별 아이템: 무법자 전용 아이템 드랍
자유로운 PVP: 제한 없는 PVP 경험

주의사항
극도로 위험: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 가능
정체 숨김: 상대방의 정보를 전혀 알 수 없음
완전 PVP: 모든 플레이어가 적대적
높은 손실: 죽을 경우 큰 손실 발생
심리전: 익명성으로 인한 심리적 압박

이 지역은 게임 내에서 가장 위험하면서도 가장 재미있는 극한의 PVP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사냥터입니다!

혈맹포인트 시스템 안내

🔔혈맹포인트 시스템 개요
혈맹원들이 함께 사냥하며 획득하는 포인트로, 혈맹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혈맹 전체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모든 혈맹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협동 시스템입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
일반 몬스터: 1포인트
보스 몬스터: 10포인트
특정 맵에서만 획득 가능
혈맹 가입 필수
일반 혈맹만 가능

🔔획득 가능 맵
123
123
333
444
555

🔔포인트 사용
혈맹포인트관리자 NPC를 통해 사용
군주/부군주만 강화 가능
각 능력치별로 레벨별 비용 증가
혈맹 전체에 적용: 강화된 능력치는 모든 혈맹원에게 적용
영구적 효과: 한번 강화된 능력치는 영구적으로 유지

🔔강화 가능 능력치
추타 (데미지 증가)
리덕 (데미지 감소)
치명타확률
SP 증가
HP +50 증가
MP +20 증가
스턴내성
경험치 10% 증가
아덴 증가
드랍확률 증가
PvP 추타/리덕

🔔강화 비용 시스템
레벨별 비용 증가: 레벨이 올라갈수록 필요한 포인트 증가
각 능력치별 차등 비용: 능력치에 따라 다른 비용 적용
최대 레벨 제한: 각 능력치는 10레벨까지 강화 가능
혈맹 전체 투자: 모든 혈맹원이 함께 투자하는 시스템
전략적 선택: 혈맹의 특성에 맞는 능력치 우선 강화

🔔명령어 및 확인
/혈맹포인트: 현재 혈맹 포인트 확인
혈맹포인트관리자 NPC: 능력치 강화 및 현재 상태 확인
권한 제한: 군주 또는 부군주만 강화 가능
실시간 확인: 언제든지 현재 혈맹 포인트와 능력치 확인 가능

🔔주의사항
권한 제한: 군주 또는 부군주만 강화 가능
맵 제한: 지정된 맵에서만 포인트 획득 가능
혈맹 필수: 혈맹에 가입하지 않으면 포인트 획득 불가
최대 레벨: 각 능력치는 10레벨까지 강화 가능
비용 증가: 레벨이 올라갈수록 필요한 포인트 증가

이 시스템을 통해 혈맹원들은 협동하여 혈맹의 전체적인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강화된 혈맹은 더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와 혈맹 활동의 의미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몹포인트 시스템 안내

🔔몹포인트 시스템 개요
몹포인트는 개인별로 관리되는 포인트로, 혈맹포인트와 달리 개인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특정 맵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하며, 몹포인트 상인에서 특별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
일반 몬스터: 1포인트
보스 몬스터: 10포인트
특정 맵에서만 획득
혈맹 가입 필수
일반 혈맹만 가능

🔔획득 가능 맵
라스타바드
악마왕의 영토
테베 제단
용의 안식처
지옥

🔔포인트 사용
상점에서 "몹포인트" 화폐로 사용
아이템 구매 시 몹포인트로 결제 가능
개인별로 독립적으로 관리
혈맹포인트와 별도 관리

🔔명령어
/몹포인트: 현재 보유 몹포인트 확인
실시간 확인: 명령어로 언제든지 현재 포인트 확인 가능

🔔시스템 특징
개인 관리: 혈맹포인트와 별도로 개인 포인트 관리
맵 제한: 사냥터별로 획득 가능한 맵이 제한됨
보스 보너스: 보스 몬스터 사냥 시 10배 많은 포인트 획득
특별 상점: 몹포인트 상인에서 특별 아이템 구매 가능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혈맹 활동과 병행하여 개인별로 몹포인트를 축적하고,
몹포인트 상인에서 특별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탐포인트 시스템 안내

🔔탐포인트 시스템 개요
탐포인트는 개인별로 관리되는 포인트로,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 후 일정시간마다 자동 포인트지급 시스템입니다.
탐버프를 통해 다양한 능력치 향상과 추가 탐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탐포인트 획득 방법
고급잡화 상인에서 아이템 구매: 아데나로 탐포인트 아이템 구매
탐버프 활성화 시 추가 탐포인트 획득: 버프 중 자동으로 탐포인트 획득
10분마다 자동 지급: 탐버프 활성화 시 10분마다 자동으로 탐포인트 아이템 지급
탐포인트 상인 이용: 탐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 구매 가능

🔔탐버프 단계별 효과
1단계: AC+1, 경험치+5%, 탐포인트 +100
2단계: AC+2, 경험치+5%, 탐포인트 +200
3단계: AC+3, 리덕션+2, 경험치+10%, 탐포인트 +300
4단계: AC+4, 리덕션+2, 경험치+10%, 탐포인트 +400
5단계: AC+5, 리덕션+2, 경험치+20%, 탐포인트 +500

🔔탐포인트 아이템 종류
탐포인트 100: 탐버프 1단계 활성화
탐포인트 200: 탐버프 2단계 활성화
탐포인트 300: 탐버프 3단계 활성화
탐포인트 400: 탐버프 4단계 활성화
탐포인트 500: 탐버프 5단계 활성화

🔔탐포인트 상인 이용
다양한 아이템 구매: 탐포인트로 게임 내 아이템 구매 가능
특별 아이템: 일반 상점에서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들
경제적 가치: 탐포인트로 구매하는 아이템들의 높은 가치
지속적 이용: 탐버프로 획득한 탐포인트로 지속적 이용 가능

🔔탐버프 사용 방법
아이템 사용: 탐포인트 아이템 클릭으로 버프 활성화
자동 지급: 버프 중 10분마다 자동으로 탐포인트 아이템 지급
지속 사용: 획득한 탐포인트로 버프 지속 사용 가능
효과 확인: 버프 적용 시 채팅창으로 효과 확인 가능

🔔탐포인트 시스템의 장점
자동화: 10분마다 자동 지급으로 편의성 제공
지속성: 버프로 획득한 탐포인트로 지속적 이용 가능
다양성: AC, 경험치, 리덕션 등 다양한 효과 제공
경제성: 아데나 투자로 지속적인 혜택 획득
확장성: 탐포인트 상인을 통한 다양한 아이템 구매

🔔주의사항
버프 지속시간: 탐버프는 일정 시간 후 자동 해제됨
아이템 소모: 탐포인트 아이템 사용 시 소모됨
자동 지급: 버프 중에만 10분마다 자동 지급됨
단계별 효과: 높은 단계일수록 더 강력한 효과 제공
경제적 관리: 아데나 투자와 탐포인트 활용의 균형 필요

🔔게임 내 활용
사냥 효율성: AC와 경험치 증가로 사냥 효율성 극대화
PVP 준비: 리덕션 증가로 PVP에서 생존력 향상
레벨업 가속: 경험치 증가로 빠른 레벨업
아이템 획득: 탐포인트 상인을 통한 특별 아이템 구매
경제적 이득: 지속적인 탐포인트 획득으로 경제적 이득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아데나 투자로 지속적인 능력치 향상과 탐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며,
탐포인트 상인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탐포인트 시스템 안내

아인하사드 시스템 개요
아인하사드는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특별한 시스템입니다.
드래곤의 보석들을 사용하여 아인하사드 포인트를 쌓고, 단계별로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특징
최대 4000까지 누적 가능
단계별로 경험치 증가 효과 적용
자동 사용 기능 지원
실시간 상태 확인 가능
고급잡화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가능

아인하사드 아이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아인하사드 +100 (고급잡화상점 구매)
단계별 효과
1단계 (1~1000): 경험치 +10%
2단계 (1001~2000): 경험치 +50%
3단계 (2001~3000): 경험치 +100%
4단계 (3001~4000): 경험치 +200%

사용 방법
수동 사용: 아인하사드 아이템 클릭하여 직접 사용
자동 사용: 설정된 단계에서 자동으로 아이템 사용
상태 확인: 아인하사드 아이템 클릭 시 현재 상태 및 남은량 확인

자동 사용 기능
활성화/비활성화: 자동 사용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음
단계 설정: 자동으로 사용할 단계를 설정 가능
실시간 모니터링: 현재 아인하사드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효율적 관리: 수동 개입 없이 자동으로 최적의 효과 유지

효과 적용 방식
실시간 적용: 아이템 사용 즉시 효과 적용
단계별 버프: 각 단계별로 다른 버프 아이콘 표시
중첩 가능: 다른 경험치 증가 아이템과 중첩 사용 가능
영구 효과: 아인하사드 포인트가 소모될 때까지 효과 지속

아인하사드 관리 팁
초기 단계: 드래곤의 루비로 1단계 달성
중간 단계: 드래곤의 사파이어로 2-3단계 달성
고급 단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로 4단계 달성
최적화: 자동 사용 기능으로 효율적인 관리
경제성: 고급잡화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 가능

주의사항
최대 한도: 4000을 초과하여 사용할 수 없음
단계별 효과: 각 단계별로 다른 경험치 증가 효과
자동 사용: 설정된 단계에서만 자동 사용됨
아이템 소모: 사용 시 해당 아이템이 소모됨
무한 아이템: [무한] 시리즈는 소모되지 않음

게임 내 활용
레벨업 가속: 빠른 레벨업을 위한 필수 시스템
사냥 효율성: 경험치 획득량 증가로 사냥 효율성 극대화
PVP 준비: 빠른 레벨업으로 PVP 준비 시간 단축
경제적 투자: 아데나 투자로 경험치 획득량 증가
자동화: 자동 사용 기능으로 편의성 제공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효율적으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과 게임 진행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 사용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의 경험치 증가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컬렉션 안내

1. HP 컬렉션 - 5개
HP +10: +7 엘름의 축복 (1개), +7 마법 방어 투구 (1개)
HP +20: +9 무관의 투구 (1개), +9 신관의 투구 (1개)
HP +30: +7 파워 글로브 (1개), +7 활 골무 (1개)
HP +40: 정령의 수정 (어스 바인드) (1개), 정령의 수정 (폴루트 워터) (1개)
HP +50: (축)+10 대검 (1개), (축) +9 장궁 (1개), (축)+9 마나의 지팡이 (1개)

2. MP 컬렉션 - 5개
MP +10: +5 세마의 모자 (1개), +5 발터자르의 모자 (1개)
MP +20: +5 메르키오르의 모자 (1개), +5 카스파의 모자 (1개)
MP +30: +4 베레스의 부츠 (1개), +4 흑장로의 샌달 (1개)
MP +40: +7마나 망토 (1개), +7마법 망토 (1개)
MP +50: +7 바포메트의 갑옷 (1개), +9 바포메트의 지팡이 (1개)

3. AC 컬렉션 - 5개
AC +1: 고대의 판금 갑옷 (1개), 고대의 가죽 갑옷 (1개)
AC +1: 고대의 비늘 갑옷 (1개), 고대의 로브 (1개)
AC +2: 봉인된 오만의 탑 4층 이동 부적 (2개), 봉인된 오만의 탑 5층 이동 부적 (2개)
AC +2: 봉인된 오만의 탑 6층 이동 부적 (2개), 봉인된 오만의 탑 7층 이동 부적 (2개)
AC +2: 봉인된 오만의 탑 8층 이동 부적 (2개), 봉인된 오만의 탑 9층 이동 부적 (2개)

4. MR 컬렉션 - 5개
MR +2: +3 풍령의 귀걸이 (1개), +3 지령의 귀걸이 (1개)
MR +2: +7 마력의 장갑 (1개), +7 마력서 (1개)
MR +2: +7 신묘한 털망토 (1개), +7 신묘한 털장갑 (1개)
MR +2: +8 마나 망토 (1개), +8 마법 망토 (1개)
MR +3: +8 바포메트의 갑옷 (1개), +9 바포메트의 지팡이 (1개)

5. 리덕션 컬렉션 - 5개
리덕션 +2: +9 악마왕의 단검 (1개), 악마왕의 한손검 (1개)
리덕션 +2: +9 악마왕의 양손검 (1개), +9 악마왕의 지팡이 (1개), +9 악마왕의 활 (1개)
리덕션 +2: +9 신의의 방패 (1개), +8 돌 장갑 (1개), +8 파워 글로브 (1개)
리덕션 +2: +9 테베 오시리스의 양손검 (1개), +9 테베 오시리스의 활 (1개), +9 테베 오시리스의 지팡이 (1개), +9 테베 오시리스의 한손검 (1개)
리덕션 +3: +7 체력의 가더 (1개), +7 마법사의 가더 (1개), +7 수호의 가더 (1개)

6. 경험치 컬렉션 - 5개
경험치 +1%: +9 신관의 장갑 (1개), +9 신관의 부츠 (1개)
경험치 +1%: +9 무관의 부츠 (1개), +9 무관의 장갑 (1개)
경험치 +1%: +7 지혜의 부츠 (1개), +7 체력의 부츠 (1개)
경험치 +1%: +7 바포메트의 갑옷 (1개), +7 베레스의 부츠 (1개)
경험치 +1%: +7 신묘한 털부츠 (1개), +7 아이리스의 부츠 (1개)

7. 아데나 컬렉션 - 5개
아데나 +1%: +5 돌 장갑 (1개), +5 마력의 장갑 (1개)
아데나 +1%: +2 리자드맨 영웅의 장갑 (1개), +3 기백의 반지 (1개)
아데나 +1%: +3 완력의 벨트 (1개), +3 민첩의 벨트 (1개)
아데나 +1%: +3 완력의 반지 (1개), +3 민첩의 반지 (1개)
아데나 +1%: +7 완력의 티셔츠 (1개), +7 민첩의 티셔츠 (1개)

8. 드랍율 컬렉션 - 5개
드랍률 +1: +8 대형 도끼 (1개), +8 광전사의 도끼 (1개)
드랍률 +1: +9 일본도 (1개), +9 대검 (1개)
드랍률 +1: +9 악마왕의 활 (1개), +9 테베 오시리스의 활 (1개)
드랍률 +1: +3 잊혀진 명궁의 가더 (1개), +3 잊혀진 투사의 가더 (1개)
드랍률 +1: +5 지령의 귀걸이 (1개), +5 화령의 귀걸이 (1개)

9. 스턴내성 컬렉션 - 5개
스턴내성 +1: +7 강철 부츠 (1개), +7 강철 방패 (1개)
스턴내성 +1: +8 돌 장갑 (1개), +0 보호 망토 (1개)
스턴내성 +2: +7 마법 방어 사슬 갑옷 (1개), +9 기병창 (1개)
스턴내성 +2: 화룡의 마안 (1개), 수룡의 마안 (1개), 지룡의 마안 (1개), 풍룡의 마안 (1개)
스턴내성 +2: 봉인된 오만의 탑 1층 이동 부적 (1개), 봉인된 오만의 탑 2층 이동 부적 (1개), 봉인된 오만의 탑 3층 이동 부적 (1개)

10. 스턴적중 컬렉션 - 5개
스턴적중 +1: +7 난쟁이족 망토 (1개), +7 난쟁이족 철 투구 (1개)
스턴적중 +1: +7 난쟁이족 둥근 방패 (1개), +7 난쟁이족 검 (1개), +7 난쟁이족 도끼 (1개)
스턴적중 +2: +8 테베 오시리스의 양손검 (1개), +8 악마왕의 양손검 (1개)
스턴적중 +2: 화룡의 마안 (2개), 수룡의 마안 (2개), 지룡의 마안 (2개), 풍룡의 마안 (2개)
스턴적중 +2: 생명의 마안 (1개), 탄생의 마안 (2개), 형상의 마안 (2개)

11. 근거리추타 컬렉션 - 5개
근거리추타 +1: +3 기백의 반지 (1개), +3 순간이동 조종 반지 (1개)
근거리추타 +1: +3 테베 오시리스의 벨트 (1개), +9 신관의 망토 (1개)
근거리추타 +1: +9 무관의 갑옷 (1개), +9 신관의 로브 (1개)
근거리추타 +1: +7 반사 방패 (1개), +3 변신 조종 반지 (1개)
근거리추타 +2: +7 마법의 투구: 치유 (1개), +7 마법의 투구: 신속 (1개), +7 마법의 투구: 힘 (1개)

12. 원거리추타 컬렉션 - 5개
원거리추타 +1: +3 사이하의 반지 (1개), +3 멸마의 반지 (1개)
원거리추타 +1: +3 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 (1개), +7 청동 판금 갑옷 (1개)
원거리추타 +1: +5 기백의 반지 (1개), +7 타락의 장갑 (1개)
원거리추타 +1: +7 드레이크 가죽 장갑 (1개), +7 수호자의 면갑 (1개)
원거리추타 +2: +3 아이리스의 목걸이 (1개), +7 아이리스의 부츠 (1개)

13. SP 컬렉션 - 5개
SP +1: +3 마왕의 반지 (1개), +3 항마의 반지 (1개)
SP +1: 타락의 로브 (1개), +7 흑장로의 로브 (1개)
SP +1: +5 오우거의 벨트 (1개), +7 맘보 모자 (1개)
SP +1: +5 라이아의 반지 (1개), +5 제니스퀸의 반지 (1개)
SP +2: 마법서 (인비지블리티) (1개)

14. 근거리명중 컬렉션 - 5개
근거리명중 +1: 기술서 (쇼크 스턴) (1개), 기술서 (리덕션 아머) (1개)
근거리명중 +1: 라스타바드 배지 (500개), 티칼의 심장 (1000개)
근거리명중 +1: +10 뇌신검 (1개)
근거리명중 +1: +5 테베 오시리스의 벨트 (1개), +7 블랙 티거 가죽 망토 (1개)
근거리명중 +2: +5 호루스의 반지 (1개), +5 제니스퀸의 반지 (1개)

15. 원거리명중 컬렉션 - 5개
원거리명중 +1: 정령의 수정 (이레이즈 매직) (1개), 정령의 수정 (스톰 샷) (1개)
원거리명중 +1: 라스타바드 배지 (500개), 티칼의 심장 (1000개)
원거리명중 +1: +10 달의 장궁 (1개)
원거리명중 +1: +5 테베 오시리스의 벨트 (1개), +7 블랙 티거 가죽 망토 (1개)
원거리명중 +2: +5 아누비스의 반지 (1개), +5 제니스퀸의 반지 (1개)

16. 마법명중 컬렉션 - 5개
마법명중 +1: 마법서 (리절렉션) (1개), 마법서 (이뮨 투 함) (1개)
마법명중 +1: 라스타바드 배지 (500개), 티칼의 심장 (1000개)
마법명중 +1: +10 강철 마나의 지팡이 (1개)
마법명중 +1: +7 비스트 서머너의 로브 (1개), +5 비스트 서머너의 목걸이 (1개)
마법명중 +1: +9 라스타바드 로브 (1개), +9 라스타바드 부츠 (1개)

17. 근거리치명타 컬렉션 - 5개
근거리치명타 +1: +10 무관의 양손검 (1개), +10 일본도 (1개)
근거리치명타 +1: +10 메일 브레이커 (1개), +10 레이피어 (1개)
근거리치명타 +1: +10 테베 오시리스의 양손검 (1개), +10 악마왕의 양손검 (1개)
근거리치명타 +1: +10 악마왕의 한손검 (1개), 퓨어 엘릭서 상자 (3000개)
근거리치명타 +1: 발라카스의 숨결 (1개), 안타라스의 숨결 (1개)

18. 원거리치명타 컬렉션 - 5개
원거리치명타 +1: +10 사이하의 활 (1개), +10 사냥꾼 활 (1개)
원거리치명타 +1: +10 크로스 보우 (1개), +10 장궁 (1개)
원거리치명타 +1: +10 테베 오시리스의 활 (1개), +10 악마왕의 활 (1개)
원거리치명타 +1: +10 악마왕의 단검 (1개), 퓨어 엘릭서 상자 (3000개)
원거리치명타 +1: 발라카스의 숨결 (1개), 안타라스의 숨결 (1개)

19. 마법치명타 컬렉션 - 5개
마법치명타 +1: +10 강철 마나의 지팡이 (1개), +10 수정 지팡이 (1개)
마법치명타 +1: +10 마나의 지팡이 (1개), +10 힘의 지팡이 (1개)
마법치명타 +1: +10 테베 오시리스의 지팡이 (1개), +10 악마왕의 지팡이 (1개)
마법치명타 +1: +10 테베 오시리스의 한손검 (1개), 퓨어 엘릭서 상자 (3000개)
마법치명타 +1: 발라카스의 숨결 (1개), 안타라스의 숨결 (1개)

각 컬렉션을 완성하면 해당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증가하며, 모든 컬렉션을 완성하면 캐릭터의 전반적인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무기성장시스템 안내


무기성장시스템 개요
무기성장시스템은 착용한 무기에 경험치를 쌓아 단계별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입니다. 최대 5단계까지 성장 가능하며, 각 단계마다 필요한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무기성장 단계별 필요 경험치
0→1단계: 10,000 경험치
1→2단계: 30,000 경험치
2→3단계: 70,000 경험치
3→4단계: 150,000 경험치
4→5단계: 250,000 경험치

무기성장 아이템
무기 성장 주문서: 무기 단계 상승 (착용 해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무기 경험치 주문서: 무기 경험치 증가 (착용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경험치 획득 방법
자동 획득: PVP 전투 및 몬스터 사냥 시 자동으로 경험치 획득
수동 획득: 무기 경험치 주문서 사용으로 직접 경험치 추가

무기성장 효과
1단계: 기본 데미지 +1
2단계: 기본 데미지 +2
3단계: 기본 데미지 +3
4단계: 기본 데미지 +4
5단계: 기본 데미지 +5

PVP 경험치 획득
획득 조건: PVP 전투에서 상대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마다
획득량: 공격 1회당 경험치 +1
특징: 착용한 무기에만 경험치 획득, 무기멘트 설정 시 경험치 획득 메시지 표시

몬스터 사냥 경험치 획득
획득 조건: 레벨 25 이상 몬스터 사냥 시
획득량: 몬스터 1마리당 경험치 +1
특징: 안정적인 경험치 획득, PVP보다 위험도 낮음

무기 성장 주문서 사용
무기를 인벤토리에서 착용 해제
무기 성장 주문서 클릭
성장시킬 무기 선택
충분한 경험치가 있으면 단계 상승

무기 경험치 주문서 사용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무기 경험치 주문서 클릭
경험치를 추가할 무기 선택
경험치 증가 확인

효율적인 무기성장 전략
초기 단계 (0→1단계): 몬스터 사냥으로 안정적 경험치 획득
중간 단계 (1→3단계): PVP와 몬스터 사냥 병행
고급 단계 (3→5단계): PVP 위주로 빠른 경험치 획득
최종 단계: 5단계 달성으로 최고 성능 무기 완성

주의사항
착용 중인 무기는 성장 주문서 사용 불가
경험치 주문서는 착용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5단계가 최대 단계
각 단계별 필요 경험치가 급격히 증가
무기성장 효과는 인챈트 효과와 별도로 적용
무기 교체 시에도 성장 효과 유지

게임 내 활용 팁
초기 단계: 몬스터 사냥으로 기본 경험치 획득
중간 단계: PVP 참여로 추가 경험치 획득
고급 단계: 경험치 주문서로 빠른 성장
최종 단계: 5단계 달성으로 최고 성능 무기 완성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강력한 무기를 육성할 수 있으며, 게임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5단계 무기성장 완료 시 기본 데미지 +5의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PVP와 사냥에서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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